IGAW마케팅클라우드의 매거진

독3사(BMW,벤츠,아우디) 구매자 분석 리포트

IGAW마케팅클라우드

2024.03.28 08:00
  • 513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안녕하세요, 아이지에이웍스입니다.

 

오늘은 독3사(BMW,벤츠,아우디) 차량 '구매자'를 분석하는 인사이트 리포트를 준비했습니다.

 

리포트를 보시다 궁금하시거나, 실제 데이터를 마케팅/광고에 활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aud_md@igaworks.com 으로 편하게 문의를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Summary

- 신차 구매자 & 브랜드 자동차 앱 신규설치 관계 데이터로 보는 독3사 구매자 정의

- 차량 구매에도 징후가 있다?! 독3사 차량 구매 전 구매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한 모바일 앱

- 독3사 차량 구매 전 구매자들이 가장 많이 탔던 차는? 가장 많은 사는 거주지는?

- 구매자 VS 비구매자, 차량용품 판매가 많은 중국 직구앱 '알리'의 사용 패턴 분석

  • #BMW
  • #벤츠
  • #아우디
  • #독3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