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인사이트
                            
                        가꾸는 남자 위한 전문 플랫폼 인기
                                
                                
                                    2024.04.08 09:00
                                
                            
                            
                        ✅ 그루밍족을 위한 맞춤 플랫폼의 등장 💫
한국의 남성 스킨케어 소비액이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이목을 끌었습니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2022년 기준 연간 남성 스킨케어 소비액은 한국이 1인당 9.6달러로 2위인 영국(4.4달러), 3위인 덴마크(4.1달러)보다
약 2.2배 높게 나타났습니다. 이처럼 자신을 가꾸고 꾸미는
남성 소비자가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며 이들을 겨냥한 전문 플랫폼들이 새롭게 등장하고 있습니다.
|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 가꾸는 남자
  '그루밍족'의 증가 
 📍 빅데이터로 알아본 남성 뷰티
  · 남성 패션 관심도 변화 
 📍 그루밍족 위한 전문 플랫폼과 마케팅 전략 | 

 💭 💭 💭
출처: KPR 인사이트 트리
                            
                                #빅데이터
                            
                                #그루밍족
                            
                                #4910
                            
                                #제시믹스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