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미디어, 광고상품이 끊임 없이 론칭되고 있지만 결국 성향이나 방식이 비슷한 광고 상품들이 많은데요.
애드킥 시리즈는 이런 유사 광고 상품 유형을 수집하여, 상품 비교 분석 및 광고 집행 의사결정에 도움을 드리고자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통계청이 발표한 온라인쇼핑 동향에 따르면 3월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8조 9854억으로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고,
최근 카카오는 네이버 파워상품과 유사한 쇼핑포커스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점점 커지는 온라인쇼핑 시장과
네이버와 카카오, 두 포탈이 쇼핑관련 광고 상품을 출시, 확대하는 것을 보며,
두 번째 애드킥은 쇼핑 광고 상품, 그 중에서도 쇼핑검색광고를 중심으로 제작했습니다.
-미리보기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