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인사이트

DIMACO INSIGHT_2024.2Q

2024.04.25 10:00
1964
0
0

 

 

MEDIA

2명 중 1명은 인스타그램 사용 & 하루 1시간 유튜브 시청

ChatGPT, 네이버·구글 뛰어넘을 날 올까

네이버 검색, 개인 맞춤형 검색 결과 고도화.. ‘인기글’ 스마트블록 도입

생성형 AI, 검색광고를 만나다

주요 매체들, AI 식별 & 라벨링 기술로 딥페이크 잡아낸다

‘매출 27조’ 틱톡샵, 국내 진출엔 “결정된 것 없어”

 

MARKET

‘플렉스’ 거품 빠지고 SPA 브랜드가 다시 뜬다

다이소, 국민 ‘화장품’ 가게로 자리 잡나

향수 매출 90% 차지하는 니치 향수 “2025년에는 1조”

 

CONSUMER

OTT 이용자 수, 스포츠 팬덤이 좌우한다

달리기에 빠진 요즘 인싸들

트렌드 최상류엔 F&B 브랜드가 있다

모르면 손해 보는 5세대 아이돌

K팝에 명당 내주는 백화점들

#패션트렌드 #뷰티트렌드 #SNS트렌드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