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인사이트
DIMACO INSIGHT_2024.2Q
2024.04.25 10:00
MEDIA
2명 중 1명은 인스타그램 사용 & 하루 1시간 유튜브 시청
ChatGPT, 네이버·구글 뛰어넘을 날 올까
네이버 검색, 개인 맞춤형 검색 결과 고도화.. ‘인기글’ 스마트블록 도입
생성형 AI, 검색광고를 만나다
주요 매체들, AI 식별 & 라벨링 기술로 딥페이크 잡아낸다
‘매출 27조’ 틱톡샵, 국내 진출엔 “결정된 것 없어”
MARKET
‘플렉스’ 거품 빠지고 SPA 브랜드가 다시 뜬다
다이소, 국민 ‘화장품’ 가게로 자리 잡나
향수 매출 90% 차지하는 니치 향수 “2025년에는 1조”
CONSUMER
OTT 이용자 수, 스포츠 팬덤이 좌우한다
달리기에 빠진 요즘 인싸들
트렌드 최상류엔 F&B 브랜드가 있다
모르면 손해 보는 5세대 아이돌
K팝에 명당 내주는 백화점들
- [디마코] DIMACO INSIGHT_2024.2Q.pdf 파일 다운로드
#패션트렌드
#뷰티트렌드
#SNS트렌드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