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리포트가 최근('23년 9월~10월) 소셜미디어 이용 경험이 있는 2050대 남녀를 대상으로 각자가 추구하는 가치관에 대해 조사한 결과, 응답자 10명 중 6명(63.4%)은 '취미 부자'이고 싶다고 밝혔다. 이와 같은 응답은 연령대가 낮을수록 높게 나타났다(20대: 70.9%, 30대: 65.1%, 40대: 64.5%, 50대: 53.7%).
DMC미디어의 생각
소셜미디어(SNS) 이용자 10명 중 6명(63.4%)은 ‘취미 부자’를 원해…각양각색의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서비스 출시하는 업계
DMC리포트가 최근('23년 9월~10월) 소셜미디어 이용 경험이 있는 2050대 남녀를 대상으로 각자가 추구하는 가치관에 대해 조사한 결과, 응답자 10명 중 6명(63.4%)은 '취미 부자'이고 싶다고 밝혔다. 이와 같은 응답은 연령대가 낮을수록 높게 나타났다(20대: 70.9%, 30대: 65.1%, 40대: 64.5%, 50대: 5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