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성비에서 고급화로! 백화점·호텔이 출시한 PB 제품 💫
경기 침체와 고물가의 영향으로 자체 브랜드(Private Brand, 이하 PB)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대한상공회의소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PB 제품 시장 규모는 전년대비 약 12% 성장하며, 유통업체의 매출 신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한편, 이러한 PB 제품은 유통업체가 제조업체와 협력해 생산하기 때문에
마케팅 및 유통 비용을 줄여 소비자 가격을 낮출 수 있어 고물가 시대에 각광 받고 있습니다.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 자체 브랜드(PB) 전성시대, PB 제품의 인기요인 📍 백화점 3사 PB 브랜드별 소비자 반응 분석 📍 침구·시그니처 향기로 소비자 공략하는 호텔 PB |
💭 💭 💭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포트 자료와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 KPR 인사이트 트리 비주얼 리포트 구독하기
출처: KPR 인사이트 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