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트렌드
오프라인에서 경험하는 브랜드의 가치
2024.05.14 08:00
✅ 강력한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오프라인 공간 💫
연일 화창한 날씨가 이어지며 실내를 벗어나 오프라인 공간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특히 성수동과 연남동 등 젊은 세대가 많이 모이는 핫플레이스의 팝업스토어를 찾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커머스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쇼핑이 보편화된 상황에서 여전히 오프라인 매장과 팝업스토어가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오프라인 공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체험 요소가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나아가 와디즈, 29CM 등 이커머스 플랫폼은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열어 이용자의 경험을 확대하기도 합니다.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온라인 쇼핑의 보편화 속에서 주목받은 오프라인 공간 📍 젋은 세대·외국인 관광객이 찾는 핫플레이스 📍 빅데이터로 알아본 요즘 팝업스토어 인기 요인 |
💭 💭 💭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포트 자료와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 KPR 인사이트 트리 비주얼 리포트 구독하기
출처: KPR 인사이트 트리
#빅데이터
#팝업스토어
#성수동
#연남동
#마케팅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