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리포트

오프라인에서 경험하는 브랜드의 가치

KPR 인사이트 트리

2024.05.14 08:00
  • 622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1

강력한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오프라인 공간 💫 

  

연일 화창한 날씨가 이어지며 실내를 벗어나 오프라인 공간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특히 성수동과 연남동 등 젊은 세대가 많이 모이는 핫플레이스의 팝업스토어를 찾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커머스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쇼핑이 보편화된 상황에서 여전히 오프라인 매장과 팝업스토어가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오프라인 공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체험 요소가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나아가 와디즈, 29CM 등 이커머스 플랫폼은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열어 이용자의 경험을 확대하기도 합니다.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온라인 쇼핑의 보편화 속에서 주목받은 오프라인 공간

📍 젋은 세대·외국인 관광객이 찾는 핫플레이스

📍 빅데이터로 알아본 요즘 팝업스토어 인기 요인

  

 

 


💭 💭 💭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포트 자료와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 KPR 인사이트 트리 비주얼 리포트 구독하기


출처: KPR 인사이트 트리 

  • #빅데이터
  • #팝업스토어
  • #성수동
  • #연남동
  • #마케팅

추천 콘텐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