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7개월 만에 천만 고객을 돌파했다는 토스뱅크. 이젠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죠.
이렇게 핫한 토스가 작년에 쇼핑 카테고리를 추가하면서
이커머스 시장에도 진출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행운 퀴즈, 함께 토스키면 포인트 받기, 만보기...
토스만의 독특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면서
인기가 점점 커지고 있어요.
그 중, 특히 주목받은 프로모션이 있다고 하는데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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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경하기만 해도 포인트를 준다는 이벤트,
본 순간 스크롤을 내릴 수밖에 없게끔 만드는데요!
이 단순한 장치 하나가
고객뿐만 아니라 판매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이끌어 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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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 :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적립금 이벤트, 재밌어요!
👨 판매자 : 더 오래, 더 많은 상품을 보여줄 수 있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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뻔하지 않은 새로운 고객 참여 경험으로
모두에게 즐거운 쇼핑 과정을 만들게 된 거죠.
이번엔
또 다른 질문을 드려볼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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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 자사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탐색 유도 장치'를 말이에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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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을 보기만 해도 혜택을 제공한다면,
페이지를 나갈 이유가 없으니까.
알파푸시의 탐색유도 장치로
고객을 붙잡아두고 더 많은 상품을 구경하도록 만드는 거예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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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상품을 보여줄 수 있게 되면서
구매 생각이 없던 고객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구매 목적이 있던 고객에게는 추가 구매를 유도할 수 있어요.
작은 메세지 하나로
북적이는 쇼핑몰을 만들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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탐색 유도 장치로
반드시 늘어나는 ✔쇼핑몰 탐색시간 ✔구매 전환율 ✔고객 충성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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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이상 탐내지만 말고, 직접 사용해 보세요!
지금 설치하면 무료래요 (속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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샐러드랩은 이미 3,000개가 넘는 유료 파트너사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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