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리포트

뺄수록 좋은 저저익선, 제로 트렌드

KPR 인사이트 트리

2024.05.20 08:00
  • 274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빼고 줄일수록 각광받는 제로 트렌드 🍨 

 

즐겁게 건강함을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가 주류 트렌드로 자리 잡게 되면서 칼로리를 줄이고 설탕과 알코올, 카페인 등을 뺀 '제로(ZERO)' 제품이 식품산업 전반으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탄산음료로 국한되었던 제로 음료는 스포츠음료와 과일주스, 숙취해소제 등으로 다양해지고 있어 출시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에 따라 업계에서는 앞다투어 신상품을 출시하거나 라인업을 확대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 '제로 식품' 관련 언급량 추이 분석

📍 소비자의 관심을 끈 제로 신제품

📍 빅데이터로 알아본 제로 식품의 인기 요인 

                 

 

 

💭 💭 💭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포트 자료와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 KPR 인사이트 트리 비주얼 리포트 구독하기


출처: KPR 인사이트 트리 

 

 

 

 

 

 

  • #빅데이터
  • #마케팅
  • #제로
  • #저당

추천 콘텐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