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오일 왕자님이 공주님을 찾습니다' 지난 4월 13~14일 간,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OIL)'은 첫 슈즈 컬렉션 출시를 알리는 오프라인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이벤트를 통해 가방 브랜드로 잘 알려진 스탠드오일이 새로운 카테고리인 '신발'의 브랜드로서 내딛는 첫걸음을 인상적으로 각인시켰다.
DMC미디어의 생각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OIL)’, 몰입형 오프라인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신발 브랜드로서의 출사표 던지며 세일즈 효과까지 거둬
'스탠드오일 왕자님이 공주님을 찾습니다' 지난 4월 13~14일 간,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OIL)'은 첫 슈즈 컬렉션 출시를 알리는 오프라인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이벤트를 통해 가방 브랜드로 잘 알려진 스탠드오일이 새로운 카테고리인 '신발'의 브랜드로서 내딛는 첫걸음을 인상적으로 각인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