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상세 광고 이미지

DMC미디어의 생각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OIL)’, 몰입형 오프라인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신발 브랜드로서의 출사표 던지며 세일즈 효과까지 거둬

DMC미디어

2024.05.24 08:00
  • 174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1
  • 0

'스탠드오일 왕자님이 공주님을 찾습니다' 지난 4월 13~14일 간,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OIL)'은 첫 슈즈 컬렉션 출시를 알리는 오프라인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이벤트를 통해 가방 브랜드로 잘 알려진 스탠드오일이 새로운 카테고리인 '신발'의 브랜드로서 내딛는 첫걸음을 인상적으로 각인시켰다.


 

 

  • [IRMS20240009]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OIL)’, 몰입형 오프라인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신발 브랜드로서의 출사표 던지며 세일즈 효과까지 거둬.pdf 파일 다운로드
  • #스탠드오일
  • #오프라인마케팅
  • #게릴라이벤트
  • #패션
  •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