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재테크 정보 탐색자의 광고 상기도 제고에 가장 효과적인 PC 동영상 광고, 그 중 자연스러운 PPL(협찬) 금융 광고 포맷이 각광
2024.06.14 08:00
DMC리포트는 최근 6개월 이내 재테크 정보 탐색 경험이 있는 응답가 500명을 대상으로 금융사 또는 금융 상품 광고의 상기도를 조사했다. 그 결과, 10명 중 3명 이상(37.4%)이 '기억하고 있는 금융 광고가 있다'고 응답했다.
- [TBCB202400011] 재테크 정보 탐색자의 광고 상기도 제고에 가장 효과적인 PC 동영상 광고, 그 중 자연스러운 PPL(협찬) 금융 광고 포맷이 각광.pdf 파일 다운로드
#금융
#인터넷광고
#PPL
#동영상광고
#미래에셋증권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