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아이패드 프로 ‘Crush’ 광고가 거센 비난을 받는 사이, 삼성전자는 애플 겨냥한 디스 광고 공개 업계 최고 브랜드를 집요하게 공략하는 2등 브랜드의 디스 마케팅, 1등 브랜드와 ‘동등한 경쟁 관계’임을 소비자에게 각인
DMC미디어의 생각
아이패드 광고 ‘Crush’로 역풍 맞은 애플, 삼성 ‘우리는 창의성을 부수지 않아요’ 반격
애플의 아이패드 프로 ‘Crush’ 광고가 거센 비난을 받는 사이, 삼성전자는 애플 겨냥한 디스 광고 공개 업계 최고 브랜드를 집요하게 공략하는 2등 브랜드의 디스 마케팅, 1등 브랜드와 ‘동등한 경쟁 관계’임을 소비자에게 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