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상세 광고 이미지

트렌드 리포트

2024 뷰티 소셜 마케팅 트렌드 - 이제 브랜딩을 넘어 퍼포먼스까지

피처링

2024.06.25 10:00
  • 1086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1
  • 1

 

 

 

🇰🇷 Domestic

한국 뷰티 인플루언서 마케팅

 


2024 소셜 미디어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

뷰티 업계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놓쳐서는 안되는데요, 이전에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브랜딩의 영역이었다면 이제는 퍼포먼스까지 확장되는 분위기입니다. 또한 포인트 메이크업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이러한 포인트 메이크업을 인플루언서들은 어떤 콘텐츠로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있을까요? 관련 콘텐츠에 대한 소개와 인플루언서 추천까지 만나보세요

 

해당 자료는 2023년 하반기, 2024년 상반기 피처링 서비스에 가입된 약 1만개의 브랜드, 에이전시 이용자의 활동을 집계한 데이터와 피처링 AI가 분석하고 있는 3억 개의 SNS 콘텐츠, 피처링에서 진행한 인플루언서 캠페인 데이터를 중심으로 작성하였습니다. 피처링 내부 매니저의 주관적인 인사이트와 판단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며 참고용 분석 자료로 활용 부탁드립니다.

 

 

 


 

 

 

 

 

New call-to-action 

 


피처링 PICK 금주의 크리에이터 뉴스 


하이브가 샌드박스와 손잡고 만든 크리에이터 플랫폼이 출시되었는데요, 옐언니, 도티, 앙찡 등의 크리에이터 외에도 지속적으로 크리에이터를 추가하고 있어 팬들이 소통할 수 있는 창구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네이버 클립이 대규모 클립 크리에이터를 또 모집합니다. 이번에 초대규모라는 타이틀로 모집하는데요
더 커진 창작자 혜택 규모로 2,500명을 모집합니다.



피처링 서비스 소개 


피처링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1,600만명 이상의 인플루언서, 채널 데이터와 소셜 미디어 데이터 3억개 이상을 피처링 AI 엔진을 통해 실시간으로 수집 및 분석하여 인플루언서 및 SNS 활용 광고/마케팅 시장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특히 소셜 미디어 마케팅도 데이터를 기반으로 현지에 맞는 전략 세팅이 필요합니다.피처링에서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인플루언서 선정과 전략으로 모든 퍼널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대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New call-to-action

 

 

 

 

  • #리포트
  • #트렌드
  •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