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미와 여가에 아낌없이 소비하는 하비슈머
'유희하는 인간'이라는 의미를 가진 호모 루덴스(homo ludens)처럼 인간은 본능적으로 다양한 즐길거리를 찾고 영위합니다. 시간과 금전적 여유가 충분하지 않을지라도 좋아하는 스포츠와 영화, 게임 등 취미를 적극적으로 찾고 즐기는 소비 현상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 유통업계의 큰 손으로 떠오른 하비슈머 📍 빅데이터로 알아본 취미 소비 관련 관심도 변화 📍 원데이 클래스, 취미 강좌 활용해 마케팅 전략을 펼친 기업 |

💭 💭 💭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포트 자료와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 KPR 인사이트 트리 비주얼 리포트 구독하기
출처: KPR 인사이트 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