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케띵킹입니다!
이번주 마케띵킹은 금융업계가 책을 출판하는 이유와 유튜브 쇼핑에 대한 내용을 다루었는데요.
콘텐츠 마케팅의 장점은 무엇일지, 유튜브 쇼핑의 미래는 어떻게 될지 생각해 보면서 이번주 마케팅 감각도 함께 깨워보아요! 👀
최근, 금융업계에서 책 출판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데요.
토스에서는 <더 머니북>을, 카카오뱅크는 <더 게임 체인저스 열정을 품다, 돈을 벌다>를 출간했어요.
금융업계가 책을 출판하는 배경은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본문을 확인해 보세요!
👉 본문 확인하기
🔎 내용 미리보기
• 토스와 카카오뱅크가 잇달아 금융 책을 출간한 이유
• 본격적으로 콘텐츠 분야에 뛰어들겠다는 포부를 밝힌 토스
💡 나만의 마케팅 감각 깨우기
콘텐츠 마케팅의 장점은 무엇일까요?
유튜브가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쇼핑 전용 스토어'를 출시했다고 해요.
유튜브는 유의미한 수준의 이커머스 사업자로 올라서게 될까요?
👉 본문 확인하기
🔎 내용 미리보기
• 커머스로 진격하는 유튜브
• 이에 대응하는 네이버의 다양한 전략
💡 나만의 마케팅 감각 깨우기
유튜브 쇼핑이 국내 이커머스 업계에 돌풍을 일으킬 수 있을까요?
주간 인기 콘텐츠
7월 1주차
다음주 콘텐츠는 간편하게 이메일로 받아보고 싶다면?
마케팅 트렌드 뉴스레터 '마케띵킹'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