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상세 광고 이미지

이번주 마케띵킹

[마케띵킹] 영국항공이 500개의 카피를 만든 이유

마케띵킹

2024.07.11 08:00
  • 464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1

 

 

안녕하세요, 마케띵킹입니다!

이번주 마케띵킹은 영국항공이 500개의 광고를 걸었던 이유와 비상경영체제에 돌입한 롯데면세점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영국항공을 통해 브랜드 개선에 진정으로 필요한 건 무엇인지 알아보고, 면세업계의 미래에 대해 생각해 보면서 이번주 마케팅 감각도 함께 깨워보아요! 👀

 

 

 




영국항공은 팬데믹이 가져온 위기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야외, 인쇄물, 온라인 광고를 가리지 않고 무려 500개의 개별 광고를 선보였다고 해요. 영국항공은 대체 왜 이런 광고를 500개나 만들었을까요?

 

👉 본문 확인하기

 

 

🔎 내용 미리보기

• 영국항공은 500개의 광고를 선보였지만 사람들은 이 광고가 영국항공과 아무런 관련이 없다고 비판함

• 최악의 브랜드 이미지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광고에 브랜드를 드러내지 않음

• 마케터는 접점을 강화해야 함 

 

 

 

💡 나만의 마케팅 감각 깨우기

내 브랜드 혹은 내가 좋아하는 브랜드의 고객 경험 접점을 찾아보세요.

 

 

 

 




면세업계 1위인 롯데면세점이 비상경영체제에 돌입했어요.

코로나 팬데믹이 진정되고 면세업계의 불황이 끝날 것이라는 전망이 있었지만 수익성이 크게 악화된 건데요.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 본문 확인하기

 

 

🔎 내용 미리보기

• 인천공항 포기가 독이 되어버린 롯데면세점

• 백화점 업계를 반면교사 삼아 적극적인 콘텐츠 발굴에 나서야 함

 

 

💡 나만의 마케팅 감각 깨우기

앞으로 면세 업계에서도 콘텐츠가 중요해 보이는데요. 눈길을 끌었던 콘텐츠 마케팅이 있었다면 공유해 주세요.



 

 

주간 인기 콘텐츠

7월 2주차

 











 

 

다음주 콘텐츠는 간편하게 이메일로 받아보고 싶다면?

마케팅 트렌드 뉴스레터 '마케띵킹' 구독하기


  • #마케띵킹
  • #오픈애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