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상세 광고 이미지

이번주 마케띵킹

[마케띵킹] 난 너를 보면~ T라 미숙해~

마케띵킹

2024.07.18 08:00
  • 46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안녕하세요, 마케띵킹입니다!

이번주 마케띵킹은 백종원 대표가 알려준 간판학개론과 7월에 유행한 밈, 챌린지, 화제의 인물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백종원 대표의 간판학개론을 통해 브랜딩에 대해 생각해 보고 Z세대가 픽한 트렌드를 파악하면서 이번주 마케팅 감각도 함께 깨워보아요! 👀

 

 



백종원 대표가 한 말이 있죠. "간판은 두 번 바꾸는 것이다." 이보다 허세없이 브랜딩의 핵심을 한 마디로 정의할 수 있을까요? 백종원 대표의 간판학개론을 통해 태그라인이 브랜드에 왜 꼭 필요한지 알아보세요.

 

👉 본문 확인하기

 

 

🔎 내용 미리보기

• 간판은 두 번 바꿔야 함. 

• 고객은 우리의 브랜드 이름에 관심이 없음.

• 고객군에 맞는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관계를 강화해야 함.

 

 

 

💡 나만의 마케팅 감각 깨우기

다른 브랜드들의 태그라인은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원영적 사고를 이을 새로운 사고방식으로 유행하고 있는 것은?

'T라 미숙해'하면 연상되는 디저트는?

요즘 릴스 알고리즘을 장악한 킹 받는 인플루언서는?

이 중 하나라도 모르시겠다면 본문 내용을 꼭 확인해 보세요!


👉 본문 확인하기

 

 

🔎 내용 미리보기

• 성공하지 못할 것 같아도 일단 시도하고 보는 '펠리컨적 사고'가 유행함

• 7월의 챌린지로는 '티라미수 케익'이 핫함

• '말왕'이 숏폼 알고리즘을 장악함

 

 

💡 나만의 마케팅 감각 깨우기

내가 알고 있는 최근 유행하는 밈, 챌린지, 인물 등이 있나요? 유행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주간 인기 콘텐츠

7월 3주차

 











 

 

다음주 콘텐츠는 간편하게 이메일로 받아보고 싶다면?

마케팅 트렌드 뉴스레터 '마케띵킹' 구독하기


  • #마케띵킹
  • #오픈애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