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리포트

잘파세대의 소비 기준

KPR 인사이트 트리

2024.07.15 08:00
  • 1107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1
  • 1

✅ 잘파세대의 소비 기준 💡


잘파세대는 1990년대 중반부터 2000년대 후반 출생한 Z세대와 2010년 이후 출생한 알파세대를 지칭하는 용어로, MZ세대와 비슷하면서도 다른 개성을 나타내며 새로운 소비 주체로 부상했습니다. 이들은 과거 세대와는 다른 막강한 자본력을 바탕으로 경제적으로 큰 영향을 줄 것으로 분석됩니다.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 새로운 소비 주체가 된 잘파세대

📍 빅데이터로 알아본 잘파세대의 소비 행동

📍 재미와 개성을 강조한 마케팅 전략

   

 

 

 

💭 💭 💭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포트 자료와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 KPR 인사이트 트리 비주얼 리포트 구독하기


출처: KPR 인사이트 트리 

  • #빅데이터
  • #잘파세대
  • #Z세대
  •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