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
화장품 브랜드 ‘티르티르(TIRTIR)’, 소비자가 신제품을 접하기 전후의 대비되는 리뷰를 통해 소비자 의견에 적극적으로 피드백하는 이미지 구축
2024.07.22 08:00
지난 6월 6일, 티르티르(TIRTIR)의 쿠션 상품이 국내 브랜드 최초로 아마존 뷰티 카테고리 판매 순위에서 1위를 기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 같은 성과에는 티르티르가 현지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수렴해 반영한 듯한 ‘소비자 리뷰 영상’이 주요한 역할을 했다.
- 화장품 브랜드 ‘티르티르(TIRTIR)’, 소비자가 신제품을 접하기 전후의 대비되는 리뷰를 통해 소비자 의견에 적극적으로 피드백하는 이미지 구축.pdf 파일 다운로드
#티르티르
#뷰티
#화장품
#소비자리뷰
#브랜드커뮤니케이션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