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6일, 티르티르(TIRTIR)의 쿠션 상품이 국내 브랜드 최초로 아마존 뷰티 카테고리 판매 순위에서 1위를 기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 같은 성과에는 티르티르가 현지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수렴해 반영한 듯한 ‘소비자 리뷰 영상’이 주요한 역할을 했다.
DMC미디어의 생각
화장품 브랜드 ‘티르티르(TIRTIR)’, 소비자가 신제품을 접하기 전후의 대비되는 리뷰를 통해 소비자 의견에 적극적으로 피드백하는 이미지 구축
지난 6월 6일, 티르티르(TIRTIR)의 쿠션 상품이 국내 브랜드 최초로 아마존 뷰티 카테고리 판매 순위에서 1위를 기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 같은 성과에는 티르티르가 현지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수렴해 반영한 듯한 ‘소비자 리뷰 영상’이 주요한 역할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