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머스

[핫소스 TO“PICK”] 파리까지 못 간 사람 주목! 집에서 보는 갤럭시 언팩방송

모비두

2024.07.30 10:00
  • 417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1

안녕하세요, 라이브 커머스 솔루션 Sauce 마케터 🌶️Pepper입니다.


다들 삼성 갤럭시 언팩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갤럭시 언팩이란 삼성전자의 갤럭시 공개 프레젠테이션으로 1년에 약 2회 진행되는 행사입니다. 지난 10일, 프랑스 파리에서는 ‘갤럭시 언팩 2024’가 진행되었는데요. 파리 올림픽을 앞두고 있는 만큼 갤럭시 Z플립 6 올림픽 에디션을 내세우며 국제올림픽위원회의 공식 파트너로서 올림픽 마케팅을 강화하는 동시에 주요 고객인 2-30대 선수들에게 갤럭시 폴더블폰을 선물하여 그 우수성을 알렸습니다. 

특히, 이번 언팩에선 갤럭시 링을 공개하여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헬스케어 뿐만 아니라 사진 촬영, 알람 제어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웨어러블 기기의 새로운 형태를 보여준 것이 인상깊은 부분입니다. 이렇게 진행되는 삼성 갤럭시 언팩을 라이브 방송으로도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Sauce와 함께 한 갤럭시 언팩 라이브 방송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삼닷 Live] 새로운 갤럭시 In Paris>


지난 12일, 삼성은 모델 정혁 씨와 송경아 씨와 함께 앞서 언급한 갤럭시 링을 소개하는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모델 두 분과 함께 새로운 웨어러블 기기인 갤럭시 링을 소개하는 자리인만큼 큰 관심을 얻어 약 121만명의 시청자 수를 기록했는데요. 착용하기만 해도 운동 자동 인식이 가능하고 수면 측정과 위험 방지 사이렌 기능 등 다양한 기술이 탑재되어 있다는 점을 설명하며 갤럭시 링의 새로움을 강조했습니다. 갤럭시 링은 일상생활 내내 착용하는 기기인 만큼 딱 맞는 사이즈를 주문하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였습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자신의 사이즈를 모를 때 무료 링 키트로 먼저 측정을 하여 딱 맞는 사이즈의 갤럭시 링을 주문하는 방법을 자세히 언급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켰습니다. 또한 베스트 리뷰어에게 상품권을 증정하고 실시간 주문번호와 함께 퀴즈의 정답을 맞힐 경우에도 온라인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시청자들의 활발한 참여를 유도했습니다.




<KT닷컴 갤럭시 폴더블6 라이브! 혜택은 인크레더블>


지난 13일 방송된 언팩 방송에서는 폴더블6를 소개했습니다. 삼성의 인기 모델인 폴드와 플립의 신제품을 보기 위해 무려 77만명의 시청자가 방송에 참여했는데요. 방송 중 라이브 소통왕을 뽑아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온라인 신청서 작성시 추첨을 통해 배달의 민족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시청자 이벤트까지 진행하여 시청자들의 활발한 참여를 유도했습니다. 폰꾸로 유명한 기종인 갤럭시 플립의 사전 예약 방송인 만큼 다양한 액세서리도 함께 소개되었는데요. 유명한 웹툰인 <마루는 강쥐>와 콜라보한 에디션을 판매하면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인기있는 케이스 브랜드인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를 증정하며 폰꾸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뇌섹남 허성범 Pick! 갤럭시Z6 구매와 혜택 특강!>


인플루언서 허성범씨와 함께한 폴더블 사전예약 방송도 진행되었습니다. 뇌섹남으로 유명한 허성범씨가 출연한 점을 활용하여 칠판에 강의를 하는 형식으로 혜택을 재미있게 설명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방송에서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었는데요. 사전예약 시 무선 헤드셋, 휴대용 선풍기 등 다양한 상품 6종 중 자신이 원하는 상품 한가지를 선택하여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어 정해진 혜택이 아닌 시청자가 원하는 상품을 다양하게 고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제품의 다양한 기능에 대한 소개도 진행되었습니다. 그중 새롭게 탑재된 기술인 실시간 통역 기능이 눈길을 끌었는데요. 휴대폰에 한국어를 입력하면 상대방은 넓어진 커버 화면을 통해 영어로 해석된 문장을 읽을 수 있다는 점이 인상깊은 부분입니다. 다양한 기술과 제품의 디자인을 디테일하게 설명하는 방송을 진행하며 많은 관심을 얻어 약 70만명의 시청자 수를 기록하며 방송을 마무리했습니다.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Sauce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시작해보고 싶으시다면?

 

 

 

 


 

 


 

 

 

 

 

 

 

  • #라이브커머스
  • #숏폼
  • #이커머스
  • #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