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케띵킹입니다!
이번주 마케띵킹은 AI가 버블인지에 대한 논란과 두바이 초콜릿을 통한 마케팅 인사이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AI 버블에 대한 양측 의견을 알아보고 두바이 초콜릿이 어떻게 핫해졌는지 알아보면서 이번주 마케팅 감각도 함께 깨워보아요! 👀

최근 AI 버블을 주제로 많은 의견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버블이 곧 붕괴할 것이라는 분석도 있고, 그 반대의 의견도 많아요. 양측의 대표적인 논리에 대해서 정리해봤어요.
👉 본문 확인하기
🔎 내용 미리보기
• AI는 버블이라는 의견과 버블이 아니라는 의견이 대립함.
• 정답은 아무도 모르지만 AI 산업이 매출 대비 고평가되어 있기는 함.
💡 나만의 마케팅 감각 깨우기
여러분은 AI가 버블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요즘 가장 핫한 두바이 초콜릿!
두바이 초콜릿을 통한 다양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준비했어요.
👉 본문 확인하기
🔎 내용 미리보기
• 제품력, 한정판매, 인플루언서마케팅이 좋은 효과를 거둠.
• 한국 시장에도 두바이 초콜릿 바람이 붐.
• 앞으로 SNS의 영향으로 어느 지역의 인기 제품도 전 세계에 금방 뿌려질 것임.
💡 나만의 마케팅 감각 깨우기
넥스트 '두바이 초콜릿'은 무엇이 될까요?
주간 인기 콘텐츠
7월 4주차
다음주 콘텐츠는 간편하게 이메일로 받아보고 싶다면?
마케팅 트렌드 뉴스레터 '마케띵킹'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