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창업/운영
이용이 낯설고 번거로운 ‘라이브커머스’의 진입 장벽, 국내 이커머스에 진출한 유튜브가 낮추고 성공적으로 자리잡을까
2024.07.26 08:00
DMC리포트는 최근 3개월 이내 라이브 커머스 비시청자 629명을 대상으로 라이브 커머스를 시청하지 않은 이유를 조사했다.
그 결과, 라이브 커머스 이전의 인터넷 쇼핑과 TV 홈쇼핑 등의 기존 방식이 익숙하기 때문임이 가장 주된 이유였다(47.7%, 1 2순위).
- [TBCB202400014] 이용이 낯설고 번거로운 ‘라이브커머스’의 진입 장벽, 국내 이커머스에 진출한 유튜브가 낮추고 성공적으로 자리잡을까.pdf 파일 다운로드
#인터넷쇼핑
#이커머스
#라이브커머스
#유튜브
#카페24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