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의 생각

이용이 낯설고 번거로운 ‘라이브커머스’의 진입 장벽, 국내 이커머스에 진출한 유튜브가 낮추고 성공적으로 자리잡을까

DMC미디어

2024.07.26 08:00
  • 33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1
  • 0

DMC리포트는 최근 3개월 이내 라이브 커머스 비시청자 629명을 대상으로 라이브 커머스를 시청하지 않은 이유를 조사했다.

그 결과, 라이브 커머스 이전의 인터넷 쇼핑과 TV 홈쇼핑 등의 기존 방식이 익숙하기 때문임이 가장 주된 이유였다(47.7%, 1 2순위).

 

 

 

  • [TBCB202400014] 이용이 낯설고 번거로운 ‘라이브커머스’의 진입 장벽, 국내 이커머스에 진출한 유튜브가 낮추고 성공적으로 자리잡을까.pdf 파일 다운로드
  • #인터넷쇼핑
  • #이커머스
  • #라이브커머스
  • #유튜브
  • #카페24

추천 콘텐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