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창업/운영

이용이 낯설고 번거로운 ‘라이브커머스’의 진입 장벽, 국내 이커머스에 진출한 유튜브가 낮추고 성공적으로 자리잡을까

2024.07.26 08:00
869
1
0

DMC리포트는 최근 3개월 이내 라이브 커머스 비시청자 629명을 대상으로 라이브 커머스를 시청하지 않은 이유를 조사했다.

그 결과, 라이브 커머스 이전의 인터넷 쇼핑과 TV 홈쇼핑 등의 기존 방식이 익숙하기 때문임이 가장 주된 이유였다(47.7%, 1 2순위).

 

 

 

  • [TBCB202400014] 이용이 낯설고 번거로운 ‘라이브커머스’의 진입 장벽, 국내 이커머스에 진출한 유튜브가 낮추고 성공적으로 자리잡을까.pdf 파일 다운로드
#인터넷쇼핑 #이커머스 #라이브커머스 #유튜브 #카페24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