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물가 속 빛나는 저가 커피 브랜드
지속적인 고물가에 프랜차이즈의 폐점이 늘어난 가운데, 국내 저가 커피 브랜드의 약진이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특히 메가MGC커피, 컴포즈 커피, 빽다방 등 커피 브랜드의 점포 수는 지난 일 년 동안 하루에 4개씩 증가하는 등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들 브랜드는 자체 공급망을 통해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고 특정 시즌, 테마에 맞춰 신메뉴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습니다.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 빅데이터로 알아본 저가 커피 브랜드의 인기 📍 메가MGC커피 · 컴포즈 커피 · 빽다방 소비자 관심도 📍 MZ세대 소비자를 겨냥한 저가 커피 브랜드 마케팅 전략 |
💭 💭 💭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포트 자료와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 KPR 인사이트 트리 비주얼 리포트 구독하기
출처: KPR 인사이트 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