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인사이트

2024 타겟 리포트_40대

2110
0
0


2024 타겟 리포트_40대 

초기 PC 시절부터 모바일까지 디지털 급변 환경에 빠르게 적응해 온 40대!

이들은 TV부터 OTT까지 모든 미디어를 능숙하게 이용하며, 초기 트렌드를 메가 트렌드로 만드는 주역이기도 합니다.

또한 온라인 구매력이 높고,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도 높아 기업에게 중요한 소비층 중 하나입니다.

40대와 접점을 형성할 수 있는 미디어부터 효과적인 광고 상품은 무엇일지 리포트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nsight M 뉴스레터 신청 (https://url.kr/37QdJx)

*콘텐츠 원본: 메조미디어 Insight M (https://www.mezzomedia.co.kr/insight_m) 

 

 

#미디어이용행태 #타겟리포트 #40대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