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인사이트
2024 타겟 리포트_40대
2024.08.27 08:00
2024 타겟 리포트_40대
초기 PC 시절부터 모바일까지 디지털 급변 환경에 빠르게 적응해 온 40대!
이들은 TV부터 OTT까지 모든 미디어를 능숙하게 이용하며, 초기 트렌드를 메가 트렌드로 만드는 주역이기도 합니다.
또한 온라인 구매력이 높고,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도 높아 기업에게 중요한 소비층 중 하나입니다.
40대와 접점을 형성할 수 있는 미디어부터 효과적인 광고 상품은 무엇일지 리포트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nsight M 뉴스레터 신청 (https://url.kr/37QdJx)
*콘텐츠 원본: 메조미디어 Insight M (https://www.mezzomedia.co.kr/insight_m)
- 01_MezzoMedia_2024_Target_Report_4049.pdf 파일 다운로드
#미디어이용행태
#타겟리포트
#40대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