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인사이트

2024 타겟 리포트_50대

2047
0
0

2024 타겟 리포트_50대

현재 우리나라 전체 인구 중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50대(약 870만 명, 통계청).

많은 인구수와 높은 경제력을 보유한 50대는 빼놓을 수 없는 중요 소비층입니다.

팬데믹 시기를 거치며 50대의 디지털 역량은 더욱 강화되었고, 동시에 온라인 내 영향력도 커졌습니다.

50대에게 효과적인 디지털 미디어와 광고 상품은 무엇일지 리포트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nsight M 뉴스레터 신청 (https://url.kr/37QdJx)

*콘텐츠 원본: 메조미디어 Insight M (https://www.mezzomedia.co.kr/insight_m) 

 

 

#미디어이용행태 #타겟리포트 #50대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