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인사이트
2024 타겟 리포트_50대
2024.08.27 08:00
2024 타겟 리포트_50대
현재 우리나라 전체 인구 중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50대(약 870만 명, 통계청).
많은 인구수와 높은 경제력을 보유한 50대는 빼놓을 수 없는 중요 소비층입니다.
팬데믹 시기를 거치며 50대의 디지털 역량은 더욱 강화되었고, 동시에 온라인 내 영향력도 커졌습니다.
50대에게 효과적인 디지털 미디어와 광고 상품은 무엇일지 리포트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nsight M 뉴스레터 신청 (https://url.kr/37QdJx)
*콘텐츠 원본: 메조미디어 Insight M (https://www.mezzomedia.co.kr/insight_m)
- 01_MezzoMedia_2024_Target_Report_5059.pdf 파일 다운로드
#미디어이용행태
#타겟리포트
#50대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