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트렌드
개인적인 관심사와 선호를 패션 아이템으로 개성 있게 표현하는 2030대, 이들을 겨냥한 프로야구 구단 유니폼 굿즈 인기
2024.09.06 08:00
DMC리포트는 최근 3개월 이내 의류 구매 경험이 있는 722명을 대상으로 취미, 좋아하는 연예인 및 스포츠 구단 등 개인적인 관심사가 드러나는 패션 스타일링 시도 여부에 대해 조사했다.
그 결과 4명 중 1명 가량(24.8%)은 관심사가 드러나는 패션 아이템을 착용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이러한 추세에 주목한 한국프로야구(KBO) 구단들은 다양한 IP와 협업하여 구단만의 특색이 돋보이는 유니폼 굿즈를 선보이고 있다.
- [TBCB202400017] 개인적인 관심사와 선호를 패션 아이템으로 개성 있게 표현하는 2030대, 이들을 겨냥한 프로야구 구단 유니폼 굿즈 인기.pdf 파일 다운로드
#패션/뷰티
#굿즈
#유니폼
#KBO
#스포츠마케팅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