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DMC리포트에서는 최근 3개월 이내(2024년 3월~5월) 인터넷 쇼핑몰 기반 패션잡화 구매 경험이 있는 2059세 남녀 485명을 대상으로 “주 이용 인터넷 쇼핑몰(1순위)”에 대해 조사했다. 그 결과, ‘패션잡화 전문몰(36.9%)’이 전년 대비 무려 10.8%p 증가하며, 올해 처음으로 ‘오픈마켓’을 제치고 1위에 올랐다.
DMC미디어의 생각
국내 패션 전문몰, 차별화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커머스를 넘어 패션 허브(Hub)로 도약
지난 6월, DMC리포트에서는 최근 3개월 이내(2024년 3월~5월) 인터넷 쇼핑몰 기반 패션잡화 구매 경험이 있는 2059세 남녀 485명을 대상으로 “주 이용 인터넷 쇼핑몰(1순위)”에 대해 조사했다. 그 결과, ‘패션잡화 전문몰(36.9%)’이 전년 대비 무려 10.8%p 증가하며, 올해 처음으로 ‘오픈마켓’을 제치고 1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