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 전문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하단 링크 클릭▼)
9월 MEDIA AD ISSUE
* 네이버
- (GFA) 플랫폼 업데이트 사항 안내
*카카오
- 포커스풀뷰(beta) 광고 상품 출시 예정 안내
* SMR
- 임팩트 강화, 타겟팅 강화, 효율을 강화한 4가지 신규 상품 출시
구글
- VAC 캠페인 종료 및 Demand Gen 캠페인으로의 업그레이드
메타
- 어드밴티지+카탈로그 광고 컬렉션 포맷 내 파트너십 광고 지원
- 인스타그램 인사이트 지표 `조회` 기준 재편성
- 인스타그램 피드 내 인게이지먼트 수치 노출 방식 변경
- 알림 광고 신규 기능 업데이트 안내
** 로그인 시 아래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