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사례

영상 콘텐츠 시청자 절반 이상(51.4%)은 배경, 출연진 등을 찾아보는 ‘과몰입형’ 유형, 이들의 흥미와 기대를 유발하는 부가 콘텐츠 인기

2024.10.11 08:00
831
0
0

DMC리포트는 최근 3개월 이내 인터넷 동영상 시청 경험이 있는 1,000명을 대상으로 전반적인 시청 행태를 조사했다. 그 결과, 응답자 절반 이상(51.4%)은 드라마, 영화 등과 같은 영상 콘텐츠의 배경, 비하인드, 출연진 등 추가 정보를 탐색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 [TBCB202400020] 영상 콘텐츠 시청자 절반 이상(51.4%)은 배경, 출연진 등을 찾아보는 ‘과몰입형’ 유형, 이들의 흥미와 기대를 유발하는 부가 콘텐츠 인기.pdf 파일 다운로드
#인터넷동영상 #드라마 #부가콘텐츠 #자컨 #콘텐츠마케팅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