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Ads
콘텐츠
인사이터
광고상품정보
오드리책방
로그인
회원가입
콘텐츠 홈
트렌드
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디지털 광고
데이터
리포트 자료실
커리어
업무 스킬
자기계발
오드리책방
오스토리
행사
홈
콘텐츠
마케팅 전략
마케팅 사례
DMC미디어의 생각
국순당, ‘고길동’ 캐릭터를 통해 2030대의 감성과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백세주’ 리브랜딩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해 호평
DMC미디어
2024.11.15
08:00
142
콘텐츠에
‘좋아’
해줘서 고마워요 -
1
0
지난 10월 7일, 국순당은 ‘어른이 된 청춘을 위해 백세주, 다시 태어나다’라는 주제의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업로드 2주 만에 240만 조회수를 넘기며, 공감과 ‘감동적이다’라는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IRMS20240021] 국순당, ‘고길동’ 캐릭터를 통해 2030대의 감성과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백세주’ 리브랜딩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해 호평.pdf
파일 다운로드
#국순당
#백세주
#리브랜딩
#밈
#팝업스토어
추천 콘텐츠
더보기
URL
이메일
복사
카카오톡
SNS
인사이터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