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마코 인사이트

DIMACO INSIGHT_2024.4Q

디마코 코리아

2024.11.29 10:00
  • 415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로그인을 하시면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채널 트렌드

숏폼 앱, OTT보다 7배 더 본다

잘파세대 모여드는 스레드

유튜브 쇼츠 길이, 3분으로 확대

유튜브 쇼핑 전용 스토어, 한국서 전 세계 최초 오픈

카카오톡 MAU, 톡비즈 업고 60만 증가

 

콘텐츠 트렌드

OTT 맞먹는 요즘 자컨 퀄리티

광고 없이 쿠션 30개만으로 조회수 1400만 만든 티르티르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최신 사례 모음.zip

 

컨슈머 트렌드

저속 노화, 라이프스타일 축으로 자리잡나

"촌캉스부터 김밥축제까지" 로컬이 곧 힙이다

뉴 럭셔리로 떠오른 인플루언서 브랜드

다이소와 럭셔리의 공존

응답자 78%, ‘구매 전 리뷰 참고한다’

 

  • #디마코
  • #디마코코리아
  • #디마코인사이트
  • #트렌드리포트
  • #마케팅리포트

추천 콘텐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