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처링 인플루언서 마케팅 연간 전략 & 실행 가이드
피처링은 국내외 1600만 개 소셜미디어 채널과 3억건 이상의 콘텐츠를 분석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데이터 엔진 Featuring AI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를 통해 인플루언서 마케팅, 소셜미디어 콘텐츠 분석과 인사이트 도출, 소셜미디어 트렌드&오디언스 분석,
데이터 자동화 및 트래킹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국내외 주요 기업의 필수 소셜미디어 인텔리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개요
1️⃣ 인플루언서 마케팅 연간 전략
1.1 인플루언서 마케팅 연간 캘린더
1.2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특성
1.3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체크리스트
1.4 인플루언서 마케팅 실행 진단
2️⃣ 인플루언서 선정 기준
2.1 인플루언서 평가 기준
2.2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선정 스코어링
2.3 유튜브 인플루언서 선정 스코어링
3️⃣ 인플루언서 마케팅 비용 및 계약
3.1 인스타그램 예상 원고료
3.2 유튜브 예상 원고료
3.3 계약 체크 사항
4️⃣ 인플루언서 마케팅 효율 평가
4.1 인스타그램 상위 콘텐츠 조회수
4.2 인스타그램 평균 CPV / ER (%)
4.3 유튜브 쇼츠 상위 조회 수
4.4 유튜브 PPL / 브랜디드 콘텐츠 상위 조회수
4.5 유튜브 평균 CPV
4.6 유튜브 평균 ER (%)
리포트 예시로 살펴보기
피처링 소개
피처링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1,600만명 이상의 인플루언서, 채널 데이터와 소셜 미디어 데이터 3억개 이상을
피처링 AI 엔진을 통해 실시간으로 수집 및 분석하여 인플루언서 및 SNS 활용 광고/마케팅 시장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피처링에서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인플루언서 선정과 전략으로 국내외 인플루언서 마케팅 대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뜨고 있는 성장성 높은 인플루언서를 데이터로 미리 식별하여 조기에 선점하고 있어 가성비 좋은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를 찾는 등 데이터와 데이터 리터러시를 보유한 전문가 집단, 피처링 솔루션의 조합을 통해 고객사의 KPI 달성 지원을 돕고 있습니다.
또한 일본 종합광고대행사 MCN 등과 파트너십을 맺어 2024년 10월 피처링 재팬을 출시하였으며
일본 인플루언서 대행을 넘어, 북미, 유럽을 타겟으로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패키지를 제작하는 등 사업 또한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피처링과 2025년 국내외 인플루언서 마케팅 성공 사례를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