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의 생각

빙그레, 대표 제품 ‘바나나맛 우유’ 단지 용기의 국가등록문화유산 등재 추진 소식을 통해 50년 브랜드 헤리티지 암시

DMC미디어

2024.12.13 08:00
  • 156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지난 11월 10일, 빙그레가 자사의 스테디셀러 ‘바나나맛우유’ 용기를 국가등록문화유산으로 등재하기 위한 준비에 착수했다는 소식이 전해짐. 50년 이상의 유래와 특정 분야의 기념적, 상징적 가치를 인정 받아야하는 국가등록문화유산 등재 요건을 통해 빙그레 바나나맛우유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간접적으로 과시함.

 

  • [IRMS20240023] 빙그레, 대표 제품 ‘바나나맛 우유’ 단지 용기의 국가등록문화유산 등재 추진 소식을 통해 50년 브랜드 헤리티지 암시.pdf 파일 다운로드
  • #빙그레
  • #바나나맛우유
  • #브랜드헤리티지
  • #브랜드이미지
  • #패키지

추천 콘텐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