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데이터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지아이코퍼레이션입니다!
이번 주는
네이버 광고 상품 중,
신제품검색광고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 건데요!
그럼 2025년 2월 1주 차 지아이큐레이션에서
신제품검색광고는
어떠한 형태로 노출이 되고,
어떻게 세팅하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네이버 신제품검색광고

'신제품 검색광고'는
브랜드명 관련 키워드만 검색하면 노출되어
흔히 볼 수 있는 브랜드 검색광고 상품과 달리,
출시 또는 리뉴얼된 지 6개월 이내의
제품/서비스만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출시일 또는 출시 예정일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 첨부가 꼭 필요해요!


또한, 등록하고자 하는 제품/서비스의
세분화된 카테고리에 따라
정해진 키워드들만 등록이 가능하며,
사용자들이 특정 키워드를 검색하였을 때
노출이 되는 방식입니다.
모바일에만 노출이 가능하며,
사용자가 관련 키워드를 검색하였을 때
파워링크 광고보다도
최상단에 노출됩니다!
때문에 브랜드 인지도 상승효과뿐만 아니라
가시성 상승, 클릭 유입을 증대시키기에
적합하며 판매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은 신제품 전용 광고 상품이라고 할 수 있어요!

1주 단위로 집행 가능하고,
집행 가능한 기간이 정해져 있는데요!
최근 2월 3일 기준 최저 입찰가는
200,000(VAT 미포함 금액) 원입니다.
다만! 경쟁사와 동일 입찰가로
계약을 진행하는 경우,
계약 등록이 빠른 건이
우선권을 갖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계약을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계약 등록 시기와는 무관하게
낙찰 결과 발표 당일 오후 4시에
과금이 진행되는데요,
과금 시점에는 비즈머니 충전이 꼭! 필요해요!
해당 시점에 비즈머니가 부족할 경우
자동으로 낙찰이 실패됩니다😥

동일 집행 기간 내에는
최대 2개의 브랜드를 등록할 수 있어요.
2개 브랜드가 동시에 등록되었을 경우엔
광고 소재를 옆으로 넘기는 기능이 생성됩니다!
그리고 첫 화면 노출 순서는
서로 균등하게 롤링하며 노출됩니다.
동일 브랜드로 2개의 구좌 구매도 가능한데요!
이럴 경우 첫 화면 노출 순서가
번갈아가며 노출되는 것은 동일하나,
광고 소재를 옆으로 넘기는 기능은 사라지게 됩니다.

광고 소재는
1) 이미지형
2) 이미지 3개 (전환 효과)
3) 동영상형
이렇게 3가지 유형으로 세팅 가능합니다!
때문에 좀 더 주목도를 상승시키기에
알맞은 유형으로 선택하여 세팅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 계약 당 소재 5개까지
등록 가능하기 때문에 소재별로
롤링하며 노출되게 하는 방법도 있겠죠?😊
그럼 오늘도 이렇게
신제품검색광고 상품에 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눠 보았는데요!
위의 정보들이
여러분께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다음에는 더 다양한
광고 매체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그럼 다음 주에도 다시 만나요!
안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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