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DMC 디지털 마케팅 5대 키워드 시리즈: 03. DOOH IS COMING 데이터 기반 마케팅의 발전, 크리에이티브한 광고 기법의 도입, 옥외광고물 규제 완화 및 자유표시구역 지정은 DOOH(Digital Out-of-Home) 시장의 성장을 가속화하는 핵심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대형 디지털 옥외광고뿐만 아니라, 리테일 미디어와 같은 생활밀착형 DOOH의 등장 또한 DOOH의 영향력을 한층 더 확장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택시 광고와 엘리베이터 광고와 같은 일상 속 매체는 소비자에게 더욱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며, 물리적 거리감을 줄여 직접적인 소통과 상호작용을 촉진하는 중요한 접점이 될 수 있다 2025 DMC 디지털 마케팅 5대 키워드 시리즈, 4 번째 “MMM”는 3월 7일에 업로드 됩니다. 기다리지 않고 먼저 열람하고 싶으신 분들은 DMC리포트 홈페이지 내 <DMC K-SDM 2024 & 2025 The State of Digital Marketing in Korea>을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