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인사이트

기업이 주목하는 GG세대의 소비력

328
0
1

✅ 기업이 주목하는 GG세대의 소비력

 

유통업계를 중심으로 55세 이상 GG(Grand Generation)세대가 소비시장의 블루오션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시니어 세대는 경제력이 떨어진다는 인식에서 벗어나 노후준비가 탄탄한 이들은 막강한 구매력을 바탕으로 강력한 고객층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 액티브 시니어와는 다른 GG세대의 특징

📍 빅데이터로 알아본 GG세대의 소비력

📍 GG세대를 공략하는 기업과 브랜드

 


 

💭 💭 💭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포트 자료와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 KPR 인사이트 트리 비주얼 리포트 구독하기


출처: KPR 인사이트 트리 

 

#빅데이터 #GG세대 #시니어 #세대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