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사례
20대 여성 3명 중 2명(66.4%)은 ‘인스타그램’을 메신저로서 이용, ‘소셜 미디어의 메신저화’ 확산 추세에 DM 기능 강화하는 인스타그램
2025.03.28 08:00
DMC리포트는 최근 1개월 이내(’24년 12월) 인스턴트 메신저 서비스 이용 경험이 있는 994명을 대상으로, 최근 3개월 (’24년 10~12월) 간 이용 경험이 있는 메신저 서비스를 조사했다. 그 결과, ‘카카오톡(99.8%)’이 국내 점유율 1위 메신저라는 명성에 걸맞게 압도적인 이용률을 기록했다. 이 외에 눈 여겨 볼 만한 점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 ‘인스타그램(46.8%)’과 ‘밴드(30.5%)’가 메신저 서비스 이용률 2, 3위를 나란히 차지한 것이다.
- [TBCB20250006] 20대 여성 3명 중 2명(66.4%)은 ‘인스타그램’을 메신저로서 이용, ‘소셜 미디어의 메신저화’ 확산 추세에 DM 기능 강화하는 인스타그램.pdf 파일 다운로드
#인스턴트메신저
#소셜미디어
#SNS
#인스타그램
#DM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