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분만에 끝내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레이북
인플루언서 시딩, 막막하신가요?
이제 중요성에는 모두 공감하지만 대부분 실패하기 쉽습니다.퍼포먼스 마케팅 효율이 전반적으로 하락하며, 그 대안으로 인플루언서 시딩은 더 이상 단순 노출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인플루언서 시딩은 브랜드 초기 성장부터 중장기 전략과 고객들과 신뢰 구축의 핵심적인 고객 경험 마케팅입니다.
이 인플루언서 시딩 캠페인 플레이북은 별다른 비용 없이 30분 안에 누구나 즉각 실행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복잡하고 어려운 내용은 과감히 덜어냈습니다. 인플루언서 시딩에 대한 모든 고민을 《인플루언서 시딩 캠페인 플레이북》으로 해결하시길 바랍니다.플레이북을 통해 기획부터 실행, 성과 측정까지 전 과정을 한눈에 정리하고, 즉시 실행하세요
+) 마지막 페이지에 피처링을 3일간 무료로 체험해보실 수 있는 무료체험 쿠폰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 마지막 페이지에 피처링을 3일간 무료로 체험해보실 수 있는 무료체험 쿠폰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목차
템플릿으로 복붙하는 인플루언서 시딩
1) 캠페인 목표 세팅
2) 인플루언서 찾기
3) 인플루언서 섭외 스코어링
4) 인플루언서 선정
5) 인플루언서 관리
6) 인플루언서 제안
7) 인플루언서 계약
8) 콘텐츠 트래킹
9) 원고료 정산
10) 시딩 캠페인 성과 측정
11) 인플루언서 컨텐츠 2차 활용
12) 인플루언서 전환 광고 집행
미리보기
1) 인플루언서에서 가장 중요한 캠페인 목표 세팅
캠페인 목표 세팅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에서 가장 핵심적이고 중요한 부분입니다. 아래의 4가지 단계에 따라 캠페인 목표를 세팅해보세요.



피처링이 제공하는 4단계로 끝내는 인플루언서 퍼널 템플릿을 활용하면 더욱더 쉽게 진단해보실 수 있습니다.
2) 우리 브랜드에 딱 맞는 인플루언서 찾는법
인플루언서 팔로워 수가 실제 영향력이 아니라는 것은 이제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그러면 이제 어떤 조건을 고려하여 인플루언서 리스트업을 해야할까요? 고려해야할 8가지 요소와 최근 트렌드를 전달드립니다.

이와 같이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한 모든 유용한 정보와, ctrl+C, ctrl+V 만하면 되는 피처링만의 템플릿까지 전달드립니다!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시딩 플레이북 다운로드를 눌러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