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시절부터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 디지털 기기를 적극 활용하며 성장한 디지털 네이티브 20대!
20대는 전 연령대 중 인터넷 이용 시간이 가장 높은 세대입니다.
트렌드에 민감하고 사회관계망을 통해 사람들과 공유하기를 즐기는 이들과 접점을 형성하는 것은 마케팅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20대가 자주 방문하는 미디어부터 효과적인 광고 상품까지 리포트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5 타겟 리포트에는 이런 내용이 담겨있어요!
1. 미디어 이용 행태: TV·인터넷·동영상·OTT 이용 시간, 인터넷 주 이용 시간대, 주요 인터넷 활동
2. 주 이용 미디어: 주 이용 포털사이트·SNS·메신저·커뮤니티·동영상 미디어·숏폼 미디어·OTT
3. 정보 탐색 활동: 정보 접촉 채널, 정보 탐색 경로, 미디어별 탐색 정보
4. 효과적인 광고 유형: DA 광고·동영상 광고·숏폼 광고 유형별 주목도, 광고 상품별 구매 영향
5. 동영상 광고 반응 요소: 적정 영상 광고 길이·횟수, 광고 소재·인플루언서 광고에 대한 태도
| 매달 편하게 트렌드를 받아보시려면 👉🏻 INSIGHT M 뉴스레터 신청하기 (https://insight-m.stibee.com/)
| 메조미디어의 지난 리포트들을 보시려면 👉🏻 INSIGHT M 자료실 가기 (https://www.mezzomedia.co.kr/insight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