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의 매거진

2025 타겟 리포트_30대

메조미디어 Insight M

2025.04.30 08:00
  • 88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2025 타겟 리포트 - 30대]

30대는 바쁜 일과를 보내는 만큼 타 연령대에 비해 TV·인터넷·동영상 이용 시간은 다소 짧은 편입니다

그러나 OTT 이용 시간은 전 연령 중 가장 길었으며, 다양한 OTT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시청하는 모습입니다.

 많은 30대가 OTT를 시청하며 여가 시간을 보내는 만큼 이를 중요한 타겟 접점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어떤 미디어에서 30대 소비자를 만날 수 있는지, 어떤 광고에 반응하는지 타겟 리포트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2025 타겟 리포트에는 이런 내용이 담겨있어요!

1. 미디어 이용 행태: TV·인터넷·동영상·OTT 이용 시간, 인터넷 주 이용 시간대, 주요 인터넷 활동

2. 주 이용 미디어: 주 이용 포털사이트·SNS·메신저·커뮤니티·동영상 미디어·숏폼 미디어·OTT

3. 정보 탐색 활동: 정보 접촉 채널, 정보 탐색 경로, 미디어별 탐색 정보

4. 효과적인 광고 유형: DA 광고·동영상 광고·숏폼 광고 유형별 주목도, 광고 상품별 구매 영향

5. 동영상 광고 반응 요소: 적정 영상 광고 길이·횟수, 광고 소재·인플루언서 광고에 대한 태도

 

| 매달 편하게 트렌드를 받아보시려면 👉🏻 INSIGHT M 뉴스레터 신청하기 (https://insight-m.stibee.com/)

| 메조미디어의 지난 리포트들을 보시려면 👉🏻 INSIGHT M 자료실 가기 (https://www.mezzomedia.co.kr/insight_m)

  • #소비자
  • #소비자분석
  • #미디어이용
  • #미디어이용행태
  • #타겟분석

추천 콘텐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