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는 바쁜 일과를 보내는 만큼 타 연령대에 비해 TV·인터넷·동영상 이용 시간은 다소 짧은 편입니다.
그러나 OTT 이용 시간은 전 연령 중 가장 길었으며, 다양한 OTT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시청하는 모습입니다.
많은 30대가 OTT를 시청하며 여가 시간을 보내는 만큼 이를 중요한 타겟 접점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어떤 미디어에서 30대 소비자를 만날 수 있는지, 어떤 광고에 반응하는지 타겟 리포트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2025 타겟 리포트에는 이런 내용이 담겨있어요!
1. 미디어 이용 행태: TV·인터넷·동영상·OTT 이용 시간, 인터넷 주 이용 시간대, 주요 인터넷 활동
2. 주 이용 미디어: 주 이용 포털사이트·SNS·메신저·커뮤니티·동영상 미디어·숏폼 미디어·OTT
3. 정보 탐색 활동: 정보 접촉 채널, 정보 탐색 경로, 미디어별 탐색 정보
4. 효과적인 광고 유형: DA 광고·동영상 광고·숏폼 광고 유형별 주목도, 광고 상품별 구매 영향
5. 동영상 광고 반응 요소: 적정 영상 광고 길이·횟수, 광고 소재·인플루언서 광고에 대한 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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