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상세 광고 이미지

메조미디어의 매거진

2025 타겟 리포트_40대

메조미디어 Insight M

2025.04.30 08:00
  • 172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2025 타겟 리포트 - 40대]

인터넷이 급속도로 확산되던 때 네이버 블로그, 다음 카페, 싸이월드 등 온라인이 주 놀이터였던 40

디지털 급변기에 빠르게 적응하며 다양한 디지털 기기와 미디어를 적극적으로 이용하는 이들은 디지털 문화에 수용적인 세대입니다.

 또한 나와 가족을 위해 소비하는 40대는 온라인 소비의 핵심 주체로 브랜드에게 매우 중요한 타겟층입니다. 

40대가 자주 방문하는 미디어부터 효과적인 광고 상품까지 리포트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5 타겟 리포트에는 이런 내용이 담겨있어요!

1. 미디어 이용 행태: TV·인터넷·동영상·OTT 이용 시간, 인터넷 주 이용 시간대, 주요 인터넷 활동

2. 주 이용 미디어: 주 이용 포털사이트·SNS·메신저·커뮤니티·동영상 미디어·숏폼 미디어·OTT

3. 정보 탐색 활동: 정보 접촉 채널, 정보 탐색 경로, 미디어별 탐색 정보

4. 효과적인 광고 유형: DA 광고·동영상 광고·숏폼 광고 유형별 주목도, 광고 상품별 구매 영향

5. 동영상 광고 반응 요소: 적정 영상 광고 길이·횟수, 광고 소재·인플루언서 광고에 대한 태도

 

| 매달 편하게 트렌드를 받아보시려면 👉🏻 INSIGHT M 뉴스레터 신청하기 (https://insight-m.stibee.com/)

| 메조미디어의 지난 리포트들을 보시려면 👉🏻 INSIGHT M 자료실 가기 (https://www.mezzomedia.co.kr/insight_m)

  • #타겟분석
  • #소비자
  • #소비자분석
  • #미디어이용
  • #미디어이용행태

추천 콘텐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