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Ads
콘텐츠
인사이터
광고상품정보
오드리책방
로그인
회원가입
콘텐츠 홈
트렌드
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디지털 광고
데이터
리포트 자료실
커리어
업무 스킬
자기계발
오드리책방
오스토리
행사
홈
콘텐츠
마케팅 전략
마케팅 사례
DMC미디어의 생각
KissMe Ferme, ‘어둠 속의 립스틱’ 체험으로 감각 마케팅의 새로운 지평 열다, 시각 차단을 통한 몰입 경험으로 브랜드 감성 연결
DMC미디어
2025.05.08
08:00
87
콘텐츠에
‘좋아’
해줘서 고마워요 -
0
0
KissMe Ferme는 시각을 차단한 ‘어둠 속의 립스틱’ 매장을 통해 촉각과 후각에 집중하는 감각 마케팅을 전개하고,
제품의 물성을 경험 중심으로 전달하며, 몰입형 공간 설계를 통해 브랜드와의 정서적 유대감을 강화하는 전략을 제시함.
[IRMS20250007] KissMe Ferme, ‘어둠 속의 립스틱’ 체험으로 감각 마케팅의 새로운 지평 열다, 시각 차단을 통한 몰입 경험으로 브랜드 감성 연결 .pdf
파일 다운로드
#KissMeFreme
#ToRiKoTouch
#뷰티마케팅
#감각마케팅
#경험디자인
추천 콘텐츠
더보기
URL
이메일
복사
카카오톡
SNS
인사이터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