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사이터 피처링입니다.
피처링에서 북미 뷰티 틱톡 트렌드 리포트를 발행했습니다.
리포트는 매월 틱톡을 통해 관련된 데이터 1,600만 개 인플루언서 채널 데이터와 3억 건 이상의
콘텐츠를 실시간 수집 및 분석하는 피처링 AI 엔진을 활용하여 수집 및 작성하였습니다.
목차
1. 메디큐브 틱톡 데이터 분석
2. 메디큐브 콘텐츠 인사이트
미리보기
북미의 성공사례를 묻거든, 메디큐브를 보게하라
아마존에서만 월 매출 약 1,320만 달러(한화 약 150억 원)를 기록하고 지난 12개월 동안 무려 902.5%의 놀라운 성장률을 기록한 메디큐브는 전략적 인플루언서 파트너십, 플랫폼별 마케팅, 전략적 프로모션, 그리고 고품질 제품이 어떻게 폭발적인 성공을 가져올 수 있는지 보여주는 좋은 사례입니다. 메디큐브(APR)는 2024년 7,228억 원의 매출을 몰리며 높은 성장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메디큐브가 어떻게 북미에서 성공할 수 있었을지 확인해 보고자 합니다.
메디큐브 틱톡 콘텐츠 현황 분석
k-beauty 및 성분, 뷰티 관련 주요 키워드의 상위 콘텐츠에서 메디큐브가 언급된 콘텐츠 비율은 11%였습니다. 해당 메디큐브 콘텐츠에서 광고 콘텐츠는 무려 77% 비율로, 지속적인 콘텐츠를 통한 바이럴 효과와, 자연적인 바이럴 콘텐츠를 생성하기 위해 #medicubeapartner를 운영하며 적극적으로 시딩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셀럽 & 메가 인플루언서를 통한 1차 Wave 형성
2024년 하반기
2025년 상반기
메디큐브 콘텐츠 성공 법칙 3가지
이처럼 피처링만의 틱톡 데이터를 통해, 북미의 성공사례라고 할 수 있는 메디큐브의 콘텐츠 현황 분석과
어떤 인플루언서들을 활용했는지, HERO 콘텐츠는 어떤 것이 있을지 분석한 피처링 콘텐츠를 확인해 보세요!
북미 K-뷰티 틱톡 트렌드 리포트 - 메디큐브편 다운로드 받으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