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 OTT 광고 소비자 인식 조사]
OTT는 이제 우리의 여가에서 빼놓을 수 없는 활동이 되었습니다.
사람들은 하루 평균 1시간 정도 OTT 콘텐츠를 시청하고, 주 4회 이상 보는 사람도 46%에 달합니다.
이처럼 OTT 시청이 일상화됨에 따라 광고 매체로서 OTT 플랫폼의 영향력도 커져가고 있는데요.
CJ메조미디어 자체 조사 결과, OTT 이용자의 54%가 광고 요금제를 이용 중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리포트에서는 소비자들의 시청 행태는 물론,
광고 요금제 이용 현황과 효과적인 OTT 광고의 형태, OTT 광고 사례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목차1. 일평균 OTT 시청 시간2. OTT 시청 빈도3. OTT 시청 시 주로 이용하는 디바이스4. 주로 이용하는 OTT 서비스5. 플랫폼별 이용 이유6. 주로 시청하는 콘텐츠 카테고리7. OTT 광고 요금제 이용률8. 넷플릭스/티빙 광고 요금제 이용률9. 넷플릭스/티빙 광고 요금제 만족도10. 가장 주목하게 되는 OTT 광고 유형11. OTT 광고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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