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의 매거진

숏폼 광고 소비자 인식 조사

메조미디어 Insight M

2025.05.30 09:00
  • 165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메조미디어 숏폼 광고 소비자 인식 조사]

이제 소비자들은 숏폼을 통해 단순히 스낵 콘텐츠만 즐기는 것이 아니라 정보를 습득합니다. 
브랜드에게는 소비자들에게 그들의 메시지를 빠르고 강력하게 전달할 중요 접점이기도 합니다. 

이 리포트에서는 숏폼 광고가 구매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 어떤 광고가 가장 효과적인지, 
그리고 국내 여러 브랜드들은 숏폼을 어떻게 활용하여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지 사례를 통해 알아봅니다.

📌목차
1. 일평균 숏폼 시청 시간
2. 주로 이용하는 숏폼 플랫폼 
3. 가장 자주 시청하는 숏폼 콘텐츠 카테고리
4. 숏폼 제작 경험
5. 제작해 본 숏폼 콘텐츠 카테고리
6. 숏폼 광고 시청 경험
7. 숏폼 광고 시청 후 구매 경험
8. 가장 주목하게 되는 숏폼 광고의 유형
9. 숏폼 광고 사례

 

| 매달 편하게 트렌드를 받아보시려면 👉🏻 INSIGHT M 뉴스레터 신청하기 (https://insight-m.stibee.com/)

| 메조미디어의 지난 리포트들을 보시려면 👉🏻 INSIGHT M 자료실 가기 (https://www.mezzomedia.co.kr/insight_m)

  • #숏폼
  • #숏폼광고
  • #쇼츠
  • #릴스
  • #틱톡

추천 콘텐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