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 숏폼 광고 소비자 인식 조사]
이제 소비자들은 숏폼을 통해 단순히 스낵 콘텐츠만 즐기는 것이 아니라 정보를 습득합니다.
브랜드에게는 소비자들에게 그들의 메시지를 빠르고 강력하게 전달할 중요 접점이기도 합니다.
이 리포트에서는 숏폼 광고가 구매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 어떤 광고가 가장 효과적인지,
그리고 국내 여러 브랜드들은 숏폼을 어떻게 활용하여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지 사례를 통해 알아봅니다.
📌목차1. 일평균 숏폼 시청 시간2. 주로 이용하는 숏폼 플랫폼3. 가장 자주 시청하는 숏폼 콘텐츠 카테고리4. 숏폼 제작 경험5. 제작해 본 숏폼 콘텐츠 카테고리6. 숏폼 광고 시청 경험7. 숏폼 광고 시청 후 구매 경험8. 가장 주목하게 되는 숏폼 광고의 유형9. 숏폼 광고 사례
| 매달 편하게 트렌드를 받아보시려면 👉🏻 INSIGHT M 뉴스레터 신청하기 (https://insight-m.stibee.com/)
| 메조미디어의 지난 리포트들을 보시려면 👉🏻 INSIGHT M 자료실 가기 (https://www.mezzomedia.co.kr/insight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