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있는 2분 이상의 소셜 영상 브랜드 사례
5 Brands Doing Great Long-Form Social Videos
'15초'가 기본이었던 영상 광고가 점점 더 짧아지는 요즘 트렌드. 스마트폰으로 인해 가볍고 짧은 영상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증가하고,
쇼트비디오 열풍으로 유튜브, 네이버 등의 주요 미디어 또한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런 트렌드에 반해, 영상 길이가 긴 형태가 다시 인기가 많아지고 있다면 어떨까요?
대부분이 짧은 형식의 동영상을 활용하지만, Hootsuite에서는 페이스북에서 롱비디오가 이용자들의 더 깊은 주의력을 이끌어내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이런 롱비디오(long-form video)로 이용자들의 반응이 좋았던 5개의 브랜드 사례들을 확인해보세요.
-
*세계1주에서는 마케팅 성과의 향상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트렌드를 번역해드립니다.
*첨부파일을 다운받으시면 full version 번역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소셜 영상에 있어서 롱비디오(long-form) vs. 쇼트비디오(short-form) 장점
Hootsuite의 소셜 비디오/ 마케팅 전문가인 크리스틴 콜링(Christine Coling)에 따르면 소셜 비디오를 제작하는데 있어서 둘 중 하나를 고르기 보다는,
각 유형의 장점과 상호 보완 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아요!
index
l 현대(Hyundai)
l 파타고니아(Patagonia)
l 달러 쉐이브 클럽(Dollar Shave Club)
l 버즈피드(Buzzfeed)
l 에어비앤비(Airbnb)
-
*번역본 다운로드 : [openads] 인기있는 2분 이상의 소셜 영상 브랜드 사례.pdf*오픈애즈 회원이 되시면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