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의 생각

2030대 디지털 디바이스 소비자 10명 중 4명 이상이 신제품을 접하는 브랜드 체험 공간, 제품에 몰입할 수 있는 경험 설계가 브랜딩 성과 좌우

DMC미디어

2025.06.11 18:00
  • 77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1
DMC리포트는 최근 1년(’24년) 이내 디지털 디바이스를 구매한 896명을 대상으로 새로운 브랜드/제품 인식 경로를 조사했다. 그 결과, 10명 중 4명 가량(39.8%)이 플래그십 스토어와 팝업스토어 등과 같은 ‘브랜드 체험 공간’을 통해 새롭게 알게 된 브랜드 또는 제품이 있다고 답했다.
 

 

 

  • [TBCB20250009] 2030대 디지털 디바이스 소비자 10명 중 4명 이상이 신제품을 접하는 브랜드 체험 공간.pdf 파일 다운로드
  • #디지털디바이스
  • #팝업스토어
  • #플래그십스토어
  • #LG전자
  • #브랜

추천 콘텐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