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상세 광고 이미지

DMC미디어의 생각

ASICS, 반려견 앰배서더 ‘펠릭스’로 스포츠 마케팃 재정의, 웰니스 중심의 정서적 루틴 제시

DMC미디어

2025.06.27 09:00
  • 73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ASICS, 반려견 앰배서더 ‘펠릭스’로 스포츠 마케팅 재정의, 웰니스 중심의 정서적 루틴 제시
반려견과의 일상을 심신 회복 경험으로 전환, 소비자 공감 속 브랜드 가치 확장

ASICS는 반려견을 통해 '운동 정신 건강'이라는 웰니스 루틴을 제시, 브랜드 경험을 정서적 연결로 확장.
기능성과 감성을 결합한 참여형 캠페인으로 스포츠 마케팅의 지평을 넓힘.
 

 

  • [IRMS20250013] ASICS, 반려견 앰배서더 ‘펠릭스’로 스포츠 마케팅 재정의, 웰니스 중심의 정서적 루틴 제시.pdf 파일 다운로드
  • #ASICS
  • #스포츠마케팅
  • #반려견
  • #웰니스
  • #헬스케어

추천 콘텐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