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리포트가 최근 6개월(’24년 9월~’25년 3월) 이내 온라인을 통해 재테크 정보를 탐색한 경험이 있는 494명을 대상으로 탐색 시 주로 이용한 플랫폼을 조사했다. 그 결과, 3명 중 1명 이상(36.7%)이 ‘유튜브’를 꼽았으며, 이는 전년 대비 5.5%p 늘어난 수준이다.
■ DMC Report의 최신 추천 콘텐츠 Top 3
☑️ 아고다(Agoda) 선정, 아시아 가성비 여행지 9위에 오른 대전광역시 🍞
노잼도시😑에서 꿀잼도시😝로 등극한 인기 요인 알아보기🙌
☑️ 2025년 상반기, 2030대의 신차 구매가 10년 이래 최저 수준이라고 ⁉️
그럼에 불구하고 2030대의 드림카 브랜드는 바로~🎤
☑️ 해외 Z세대는 ‘파이버맥싱(Fibermaxxing, 고 식이섬유 식단)’ 챌린지 중 🍽️ 국내는,
- 재테크 정보 채널로서 ‘유튜브’의 접근성이 높아지는 추세에 맞춰, 쉽고 재미있게 볼 수 있는 금융사의 로고리스(logoless) 콘텐츠의 활약 눈길.pdf 파일 다운로드
#금융
#재테크
#유튜브
#로고리스
#토스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