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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북미 K-뷰티 틱톡 트렌드 리포트 : 8월

2025.07.24 13: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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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눈에 보는 핵심요약
  • "성공하는 K-뷰티 브랜드 콘텐츠는 어떤 성공 공식을 통해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했을까? " 이 리포트를 읽고 나면, 당신도 지금 당장 마케팅 전략을 수정하고 싶어질지도 모릅니다.

 

 

안녕하세요 인사이터 피처링입니다. 4,691개의 K-뷰티 관련 키워드로 수집된 북미 콘텐츠들의 데이터를 수집하여 

북미 K-뷰티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목차 


BEAUTY DATA INSIGHT 

북미 ‘아마존 프라임데이(Prime Day)’, K-BEAUTY 브랜드들이 움직인 시기는?

- 북미 아마존 프라임데이 속, ‘메디큐브’ & ‘아비브’는 어떤 제품에 주력했을까?

- 올 여름철 관심도 상승 키워드 : 모공(Pore)

- 모공과 함께 자주 언급된 ‘필링(Peeling)’... 필링 제품의 대표주자 브랜드는?

- 여름철 빼놓을 수 없는 ‘선케어(Sun Care)’의 중요 마케팅 포인트 : SPF

 

BEAUTY CONTENTS INSIGHT

- K-뷰티 콘텐츠 성공 법칙 3가지

- Remarkable Content 1

- Remarkable Content 2

- Remarkable Content 3

 

 

리포트 미리보기 


북미 ‘아마존 프라임데이(Prime Day)’, K-BEAUTY 브랜드들이 마케팅 활동을 펼친 시기는?


 

 

 

미국 시간 기준으로 7월 8일부터 11일까지 아마존 프라임데이(Amazon Prime Day)가 진행되었는데요. K-뷰티 브랜드들도 이를 타겟한 시딩 및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했습니다. ‘Prime day’를 언급한 콘텐츠들은 대부분 7월 첫째 주에 적극적으로 생산되었는데요. 특히 프라임데이 시작 1~2일 전 시점에 가장 시딩을 적극적으로 진행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프라임데이 시작 직전 2~3일은 소비자들이 구매 리스트를 작성하고 ‘위시리스트’를 완성하는 시점이라는 점을 정확히 타깃한 전략으로 분석됩니다.

 

 

 

 

#인플루언서마케팅 #북미마케팅 #k뷰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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